모하비의 모험 Mojave's Adventures

2024/09/17 3

t-5. 집으로 - 9/14/2024

Back to Cottonwood Lakes Campground오늘은 도보 여행 마지막날로텐트를 걷고 다시 무거운 배낭을메고 첫날밤에 잤던 코튼우드 캠핑장에 세워둔주차장까지 이동 집으로 향합니다. 산의 정상을 오른 후에 아래에서 바라보면 그 느낌은완전히 다릅니다.  자연 속에 있다가 집으로돌아가는 날은 집에 가서 샤워를 할 수 있는 기대감으로 설렙니다. 백팩킹은 소소한 샤워하는 일상조차소중하고 감사함을 절로느끼게 하는 여행입니다. 그 마음을 오롯시 가슴에 담고세상살이에 적용하면더 거듭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산 소나무도 죽은 소나무도그리고 거대한 바위산도 부서진 바위가돌이 되고 그 돌이 모래가 되어도아무도 불평이 없는 것이 자연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인데도 많은백패커들이 주차장으로 이동하는하이커가 많습니..

q-2. 9박 8일, 도보여행 그 출발 - 7/29/2024

Blackcap Trail, Kings Canyon어젯밤 늦게 도착하여 차박을 하고 아침에 일어나 자동차 셔출도 출발지점에서 일부는 기다리고 차량 4대모두 이번 여행의 마지막 부분에 주차해 두고다시 한 대의 차량에 모든 차주들이 타고 다시 출발지점에차량을 두고 되돌아 오는데 2시간이 걸렸습니다.출발하는 블랙캡 트레일로 가는길의 수려한 협곡의 모습입니다.  호수의 하류 부분인데댐을 막아 이 두 사이를 자동차가달리니 아찔합니다.   백패커들이 남겨둘 음식물은차량이 아닌 이 곰박스에 넣고 떠나야자동차가 안전합니다. 차주들이 자동차 셔틀로 마지막출구지점까지 이동하는 동안 마이크님이이제 짐정리를 합니다.이 많은 짐들이 왼쪽 검은색 배낭에 모두 들어가야 합니다.65세가 훨씬 넘은 이 해맑은 미소를지닌 분과 앞으로 ..

s-1. 바람부는 볼디 정상의 아침 - 8/18/2024

Mount San Antonio 10,064 ft (3,068 m)   - Dawson Peak 9,575 ft (2,004 m)  - Pine Mtn. #1 9,648 ft (5,989 m) 씨에라 클럽의 남가주의 앤젤레스 챕터에는다양한 도전이 많습니다.그중에 하나의 산을 다른 길로정상을 오르면 패스파인더 Pathfinder의 상을받을 수 있습니다.오늘은 샌안토니오 산을 거쳐서다우슨산과 파인 산을 패스파인더 걷고 샌안토니오산을다시 되돌아와 하우드산을 거쳐 주차장까지 걸어와시간을 절약하려고 볼디 스키 리프트를 타고오르기로 합니다. 280여 개의 HPS 산군을 다른 루트로정상을 오르는 데는 오직 하나의길만 있는 산의 산행은 어렵고 위험하기도 합니다. 오늘 다운슨, 파인 산을 패스파인더 하기 위해남가주에서 ..